본문 바로가기
코딩히어로/코딩히어로

[코딩히어로] 구청장 표창장

by 코딩히어로 2022. 6. 18.
728x90

제목


귀하께서는 평소 산업역군으로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노사협력 증진과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표창합니다

 

오늘은 제가 남동구청 구청장님께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회사 대표님의 추천으로 여러 가지 부문의 선정과정을 통과하여 수여하게 되었는데

직장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표창장을 받으니 감회가 새로운 거 같습니다

 

약 100분이상의 추천 인중에 3명이 선정되었는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25살의 나이에 처음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로 입사를 하여

한번의 이직도 없이 어느덧 9년째 한 회사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네요

 

어떻게 보면 회사가 초창기 창업을 하여 벤처기업일 당시에 함께 연구실 일원으로

회사가 커가는 걸 지켜보아서 그런지 정도 많이 생기고

회사를 조금 더 키워보고 싶다는 포부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1사진2

이렇게 상장을 받으니 그만큼 책임감도 커지고

집에 상장도 하나둘 걸리다 보니 그전에는 크게 욕심이 없던

상장도 이제 조금 더 많이 받아보고 싶다는 욕심도 생기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은 구청장 표창장부터는 중소기업 아파트 청약에서

가산점이 1점 상승한다고 하네요 혜택이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직장생활을 하는 동안 더욱 모범이 되어

후배들에게 더욱 귀감이 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한번 더 새깁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