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딩히어로/제품리뷰

[제품리뷰] 생일선물 구찌 남자 벨트 마이크로시마

by 코딩히어로 2022. 4. 16.
728x90

예전에 사용하던 벨트가 고장 난 뒤로 벨트 없이 다닌 지가 좀 됐는데 그동안

바지가 수시로 흘러내려가고 주머니에 핸드폰을 넣는순간에는 그게 더 심했어요

그래서 벨트가 필요하던 시점에 와이프가 생일선물로 구찌 벨트를 선물해줬어요

서프라이즈로 준비를 해줘서 전혀 몰르고 있던 상태로 구찌 쇼핑백에

어떤 제품인지 예측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열어보니 딱!!!

구찌 제품의 특징인 면포에 동그란 형태로 포장되어있는 제품!

딱 보는 순간 벨트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 제가 명품 벨트는 로고가 심하게 돌출되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 것을 고려해서

클러치 쪽은 티 나지 않고 벨트 가죽 부분에 구찌 로고가 새겨져서 부담이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생각보다 두께감은 좀 있는 편이고 버클 클러치 부분은 딱 끝쪽에 맞았어요

저는 허리둘레가 32~34 정도 되는데 더 쪼이는 건 힘들더라고요

이렇게 벨트 가죽 부분을 보면 로고가 새겨져 있답니다!

오늘 청바지에 처음으로 착용을 했는데 정말 불편함 없이 딱 맞는 역시 구찌인가요?!

가격대도 비싼 편은 아니고 선물로는 정말 이만한 게 없는 거 같습니다

벨트 선물해준 와이프님 정말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